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설" TVN 새 수 목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주연

 

 

 

TVN 새  수요일 목요일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여자 주인공으로 케스팅 된 "이설" (강민정)씨를 알아 보고자 합니다.  올해로 만 26세인 이설 씨는 2019년 7월 31일 수요일 TVN 방송국에서 저녁 9시 30분 첫 방송 될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에서 '김이경' 역으로 뒤로 빠져도 코가 깨지는 불운의 아이콘을 연기를 할 예정 입니다.

 

 

이설 -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1

 

 

김이경은 '음악'이란 꿈을 품고 살아가지만, 결코 대중 앞에 설 수 없는 비운의 무명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이설 -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2

 

 

불행한 가정사로 18세 때 소년범이 되었고, 이후 줄곧 세상의 편견과 오해를 감내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설 -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3

 

 

다종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섭렵, 만능 잡무테이너로 활약하는 등 극강의 생활력을 자랑 합니다. 

 

이설 -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4

 

 

삶은 팍팍하지만 고통 한 번 느껴주고 웃음 한 번 던져주는 단단함이 있는 역할 입니다. 이설 씨의 첫 드라마는 웹드라마 형식으로 "두여자 시즌2" 입니다.

 

이설 - 웹드라마 두 여자

 

이후 "웹 드라마 자취방", "KBS 옥란 면옥", "MBC 나쁜형사" 등에 출현 하였습니다. 특히 "옥란면옥" 에서는 영란이라는 이름의 연길에서 넘어 온 평범한 조선족을 연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설 - KBS 옥란면옥

 

 

옥란면옥에서의 옥란 역으로 그녀는 "KBS 연기대상 여자 연작 단막극상"을 받았습니다. 이후 MBC "나쁜형사"에서 기자이며 사이코패스 역할을 잘 소화 하면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 한 바 있습니다.

 

 

이설 - MBC 나쁜 형사

 

개인적으로는 이쁜 얼굴은 아니지만 평범한 얼굴 이어서 더 친근감이 있고 자연스러운 연기 스타일이어서 질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 주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이번 TVN  새 수요일 목요일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 기대 하겠습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의 방성정보가 궁금 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 해 보시기 바랍니다.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방송정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오늘도 뉴스에 여지없이 악마에게 영혼이라도 팔아버린 듯한 사람들이 등장한다. 뻔뻔하고 사악하기 그지없어 나와는 전혀 다른 그런 사람들을 본다. 정녕 나와는 다른 사람일까? 사실..

television2018.tistory.com

.

.

.

 

7월 31일 수요일 첫 방송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