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미스터 기간제

반응형

미스터 기간제

 

 

미스터 기간제는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학교로 잠입 하는 속물 변호사가 밝혀내는 충격적인 진실과 뜻밖의 휴머니즘을 내용에 담고 있습니다. 까칠하지만 유쾌하고 냉소적이면서 능청스럽고 승소를 위해서라면 법정에서 메소드 연기까지도 펼칠 수 있는 국내 대형 로펌의 간판 에이스 변호사 기무혁/기강제 역에 윤균상이 연기를 펼친다.

 

OCN - 미스터 기간제

 

에베레스트 같이 높은 정의감과 태양처럼 넓고 깊은 오지랖을 장착한 열정 넘치는 체육 교사이고 다른 학교 학생이라도 불의를 저지르는건 절대 두고 보지 못하는 이 시대의 참 교육이자 열혈 교사 하소연 역에 금새록씨가 연기 합니다. 금새록씨는 SBS 열혈사제에서 강력계 형사 서승아 역을 연기 한 바 있습니다.

 

 

법조계 성골 출신으로 칼 같이 공정한 법의 심판만을 내리는 에이스 검사 법복을 벗는 일이 생기더라도 맡은 사건은 끝까지 파헤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검사 차현정 역에 최유화씨가 연기 합니다. 모델 출신인 최유화씨는 172Cm의 늘씬한 몸매에 최근 타짜3에 캐스팅 되어 타짜1에 김혜수, 타짜2의 신세경 과 비교해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 되고 있습니다.

 

 

배경, 외모, 머리, 성격까지 빠지는 게 단 하나도 없는 환변한 천명고 톱클라스 유범진 역에 이준영씨가 법부법인 송하의 대표변호사 이도진을 아버지로 둔 덕에 법을 우습게 여기는 이기훈 역에 최규진씨가 예쁜 외모로 뭇 남학생들에겐 감히 오르지 못 할 나무 이며 여학생들에겐 부러움의 대상인 워너비 스타 한태라 역에 한소은씨가 아이돌 미모에 깜찍한 표정으로 인스타 산진 하나에 수백 개의 하트가 찍히는 SNS 스타 나예리 역에 김명지씨가 연기 합니다.

 

 

OCN 에서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 되는 "미스터 기간제" 정보를 알고 싶거나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OCN 미스터 기간제

 

 

 

학원물과 미스터리물을 합 한 이 드라마에 관심이 생기고 있습니다.

반응형

'방송 정보 > 방영중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사요한  (0) 2019.07.20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0) 2019.07.20
여름아부탁해  (2) 2019.07.19
Watcher 와쳐  (0) 2019.07.18
호텔 델루나  (2) 2019.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