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텔 델루나

 

가수 아이유가 새로운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 합니다. 제목은 "호텔 델루나". 번화 한 도시의 금싸라기 땅에 허름한 건물 한채가 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그 앞을 지나지만 아무도 그 건물로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이 건물은 호델로 낮에는 영업을 하지 않지만 밤이 되면 간판에 불이 켜지고 령빈을 접대 하는 특급 호텔로 장만월이라는 괴짜 사장이 운영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TVN - 호텔 델루나

TVN 호텔 델루나 다시 보기

 

 

호텔 델루나 | 동영상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 호텔 델루나 의 동영상 메뉴

program.tving.com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죽은 사람들이 호텔을 이용 하는듯 합니다. 앞서 아이유는 "나의 아저씨"에서 가난 하고 힘 없지만 생각이 바른 여자로 출연 한 바 있고 반응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비쥬얼이 화려하고 어찌보면 나의 아저씨와는 극과 극의 차이가 나는 비주얼을 선보입니다.

 

TVN -나의 아저씨

 

지배인 역할의 구찬성은 2019년 7월 11일 끝난 SBS 드라마 스페셜 "와타세 유우"의 동명 만화 "절대 그이"에서 영구로 출연 했던 "여진구"씨가 출연 합니다.

 

SBS - 절대그이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9시 TVN 에서 방송 하는데요 사실 이 시간대에 방송 하던 드라마가 있었는데 갑자기 사라진 느낌이었습니다. 그 드라마는 "아스달 연대기" 로 엄청난 제작비와 장동건, 김옥빈, 김지원, 송중기등 역대급 비쥬얼 스타들이 출연 하는 이드라마가 게속 방송 되지 않고 갑자기 호텔 델루나가 방송 되었던 것이죠.

 

TVN - 아사달 연대기

 

TVN측의 이야기는 아사달 연대기는 6회 마다 파트를 나누어 방송 하는 것이고 3번째 파트 방송 분에서 후반 CG작업등의 문제로 2달 뒤인 2019년 9월 7일 방송을 제개 한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호텔 델루나는 1, 2편이 방송 되었고  아사달 연대기의 최고 시청률 6.7%를 넘어선 7.3%를 기록 하여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아이유가 어떤 연기를 펼치게 될지 기대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방송 정보 > 방영중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사요한  (0) 2019.07.20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0) 2019.07.20
여름아부탁해  (2) 2019.07.19
Watcher 와쳐  (0) 2019.07.18
미스터 기간제  (0) 2019.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