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저스티스

반응형

저스티스

 

이 드라마는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변호사 이태경이, 복수의 욕망 때문에 악마 같은 남자 송우용과 거래를 하면서 시작됩니다. 고위층의 쓰레기 같은 사건들을 해결해 주는 대가로 그는 점점 더 큰 힘을 갖게 되고, 삶은 쾌락적으로 변해 가는데 이제 그는 애초에 동생의 복수를 하겠다는 욕망보다 더 크고 화려한 욕망을 쫓게 되어 버립니다.

 

KBS2 - 저스티스

 

그런데 꽃다운 아이들이 연쇄적으로 실종되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동생의 죽음에 얽힌 진실에 접근하게 되고.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처절하게 고뇌하고, 되돌아보며, 삶의 가치를 바꾸어 나가면서 다시는 짓밟히지 않겠다는 증오심에 휩싸여, 약자들을 짓밟고 유린하며 추악한 욕망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던 남자 송우용이 결국 그 욕망 앞에서 파괴되는, 비극적인 삶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현재의 이태경은 고위층의 온갖 쓰레기 같은 사건들을 맡아 웬만하면 무죄를 이끌어내는 걸로 유명한 그는 의뢰인이 건네는 고액의 수임료와 그들의 권력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과거 정의로운 변호사가 되어 형의 뒷바라지로 고생한 동생을 남부럽지 않게 공부시키는 꿈을 꾸며 사법고시 면접만을 남겨 놓은 어느 날 동생이 택배배달을 하다 음주운전 차량에 치어 죽고 피의자는 겨우 집행유예 1년 6개월에 사회봉사 80일 권력과 돈을 가진 그들에게 복수 하여 하는 이태경 역에 최진혁씨가 연기 합니다.

 

 

현대판 악마가 존재 한다면 분명 송화장의 모습일 것 입니다. 자신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고 그게 무엇이든 닥치는 대로 그들의 욕망을 충족 시켜 왔으며, 그걸 약점으로 혹은 대가로 삼으며 건물을 지어 올리고 현재의 돈과 권력을 쥐고 있는 송우용 역게 배우 손현주씨가 연기 합니다.

 

 

아버지가 검창 총장까지 지낸 명망 있는 법조인 집안의 외동딸 하지만 서울중앙지검의 폭탄검사로 통합니다. 유력한 차기대권후보의 아들을 주저 없이 구속시켜 윗선들 여럿을 한방에 지방발령 내버린 폭탄중에 핵폭탄 그만큼 뛰어난 실력과 자신감을 지닌 어셩아 검사역에 걸그룹 출신의 배우 나나씨가 연기 합니다.

 

 

아버지의 작고 이후 승계 작업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건 대한민국이 다아는 사실 백팩 메고 자전거를 타는 소박한 일상 라면이나 순대 국밥 같은 소탈한 입맛 등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호감을 얻고 타인에 대한 예의와 배려가 몸에 베어 있어 잇는 정진그룹 부회장 탁수호 역에 배우 박성훈씨가 연기 합니다.

 

 

무도 특재자로 강력반에 임용된 그는 세계를 주름잡던 운동선수 답게 머리보다는 몸이, 대화 보다는 주먹이 먼저 앞서는 불같은 성질을 어쩌지 못해 징계 받을 뻔한 적이 안두번이 아닙니다. 특재라는 것 때문에 동료들에게 따돌림도 받았지만 그럴 때마다 임이 되어준 선배를 따라 법을 공부하고 사건 보다는 사람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 한 마동혁 형사 역에는 배우 이학주 씨가 연기 합니다.

 

저스티스에 대하여 궁금증이 있거나 다시보기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KBS2 저스티스

 

 

 

악역을 연기하는 배태랑 배우 손현주 씨의 연기가 기대 되는 드라마 입니다.

반응형

'방송 정보 > 방영중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양의 계절  (1) 2019.07.21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0) 2019.07.20
의사요한  (0) 2019.07.20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0) 2019.07.20
여름아부탁해  (2) 2019.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