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수상한 장모

반응형

수상한 장모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는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과 제니. 어디 내놔도 흠잡을 데 없는 대한민국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수진 결혼 후 장모가 되어서까지도 사위에 대한 미움은 계속되는데
장모님은 내 원수가 되어버린 은석의 사연, 그리고 수상한 장모의 비밀. 이로 인해 험난해야만 했던 두 자매의 사랑 이야기.

 

SBS - 수상한 장모

 

수상한 장모는 첫 연출을 맡은 이정훈 씨가 연출 하고  김인강 작가 극본 으로 아침 드라마 입니다.

 

 

다혈질이고, 천성적으로 천박한 여자. 돈 잘 버는 제니 덕에, 우아한 생활은 하고 있지만 자신의 기질은 감추지 못하고, 욱하는 성격에  예고도 없이 거칠어지고 막말을 하며, 화가 나면 자신이 뭘 하는지도 모를 만큼 꼭지가 돌아버린다. 
소매치기 시절엔 신출귀몰하고, 날렵해 한 번도 검거된 적이 없다.

 

도주 중에 길을 잃고 울던 어린 제니를 발견하고 도주에 이용하곤 자신의 신분을 미혼모로 위장한다. 천신만고 끝에 먼 타지로 흘러 들어간 수진. 계속 제니를 앵벌이 삼아 나쁜 짓을 하고 싶어 했지만 천성적으로 타고난 제니의 재능은 어느새 소매치기보다 짭짤한 돈벌이가 되어있다. 

 

제니를 통해 생각지 않은 수익을 잡은 수진은 제니가 벌어주는 돈을 챙기는 일에 재미를 붙인다. 악착같이 무섭게 일하던 제니의 능력은 점점, 상상 이상으로 커져가 부와 성공을 이루고 수진은 제니의 재주를 이용해 우아한 중년의 사업가로 변신했다. 지금은 제니 브랜드의 총 책임자로 활약 중이다. 

 

겉으론 제니에게 최선을 다하는 척 하지만,  제니를 보살피고 매니지먼트 한다는 명목 아래 일상에서부터 사회적 관계까지 모든 것을 좌지우지 하고 심지어는 제니에게 위험한 상황까지 연출하기도 한다. 제니에게 자신의 비밀이 밝혀져 제니가 이룬 부와 성공에서 멀어질까 늘 전전긍긍한다,

 

일찌감치 제니의 신랑감으로 호텔 사업가 안만수를 점찍어 놓고 사위처럼 여기고 가까이 한다. 그러던 중 날카롭고 지적이며 예리하고 깐깐하기까지 한 젊은 남자 은석이 나타나 제니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첫 만남에서부터 두려움과 위기감을 느끼게 했던 은석. 불길한 기운을 주는 은석에게 절대 제니를 주고 싶지 않다. 

 

은석을 떼어내고 안만수와 제니를 결혼시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데... 왕수진 역에 배우 김혜선씨가 연기 합니다.

 

 

명랑 쾌활하고,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시키는 심플한 성격. 엄마 수진과는 둘도 없는 모녀 사이이다. 주 무대는 일본. 그곳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성공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던 중 제이 그룹과 제휴 계약을 맺기 위해 귀국한다. 디자인 외의 든 것은 엄마 수진에게 맡기고 살아왔던 제니지만 수진이 제멋대로 점찍어 놓은 예비 사위 안만수만큼은 인정할 수 없다.

 

이미 제니의 신랑이라도 된 것 마냥 수진과 합을 맞추어 들이대는 안만수를 투명인간 취급한다. 그러던 중, 은석과 인연이 되고,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은석과의 만남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고 오직 안만수만을 자신의 사윗감으로 생각해왔던 수진과 첨예하게 대립한다.

 

또한 우연히 마주쳤던 이경인이라는 기자와 마음을 털어놓을 만큼 가까워질 무렵, 돌연 경인이 사라지자 은석과 함께 사라진 경인을 찾아 나서면서 자신에 얽힌 비밀에 다가간다. 자신이 평생 믿고 의지해왔던 수진이 실은 자신의 친엄가  아니었으며 자신의 인생을 재단하고 철저히 착취하고 구속해 왔던 악녀였음을 알게 된 후 피할 수 없는 갈등을 하고 잃어버렸던 자매 송아와 얽힌 진실에 다가간다.

 

제한 역에는 배우 신다은 씨가 연기 합니다.

 

 

조용하면서도 부드러운 성격이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 한다.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할아버지와 고모의 손에서 자랐다. 할아버지의 특별한 사랑을 받는다. 할아버지는 자신의 사업을 은석에게 물려주고 싶어 후계자 교육을 시키려 하지만  같이 사는 고모 애리는 늘 은석을 견제한다. 

 

애리의 견제와 눈총이 싫어서 대학 입학과 동시에  유학길에 올라, 서울 생활은 외면하고 살던 중 할아버지의 부름으로  귀국하고 다시 애리와 피치 못할 대립관계를 맞게 된다. 그러던 중 일본에서 짧은 인연이 닿았던 제니 한과 다시 만나 인연이 깊어지면서 사랑에 빠진다.

 

제니 한을 알게 될수록 제니 한이 처한 특별한 상황과 굴레에 대해 의구심을 갖게 된다. 제니 엄마 수진의 극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제니와의 사랑을 키우며 결혼까지 강행한다. 은석을 미워하는 장모 수진과의 갈등은 은석에게 깊은 상처를 주지만 은석은 장모의 마음을 사기 위해 끝까지 노력한다.

 

그러나.. 수진이 숨겨왔던 비밀을 하나씩 알아낼수록 제니와의 사랑은 큰 풍랑을 겪는다. 송아와는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송아가 이혼 후 더욱 각별해지고 송아의 아픔을 챙기는 사이가 된다. 오은석 역에는 배우 박진우씨가 연기 합니다.

 

 

할아버지에게서 어마어마한 재산을 물려받은 부동산 재벌, 우연한 기회에 제니를 좋아해서, 제니를 따라 다니지만, 제니의 마음은 사지 못한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제니 옆에 붙어 있을 수 있는 건 그나마 자신을 좋아해주는 수진과 죽이 착착 맞기 때문.  수진은 이미 그를 안 서방이라 부르고 있다.

 

수진을 장모님이라 부르지만 정작 당사자인 제니로부터는 눈길 한번 제대로 받지 못한다. 그럼에도, 엉뚱한 곳에 투자해 돈을 잃고 경제난에 허덕이기도 하는 수진에게 거액의 돈을 베팅해 주기도 하면서, 더욱 수진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다. 탄탄하고 안정된 호텔 사업으로 시간과 돈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산다.

 

시종 자신에게 냉정하게 구는 제니로 인해, 절망하지만, 쉽게 제니를 포기하지 않는다. 그에게도 수진과 제니 곁을 떠날 수 없는 그만의 이유와 한이 있는데... 수진과 찰떡같은 장서 궁합을 보이면서도 때때로  수수께끼 같은 행동을 하는 의문의 인물... 은석과 제니의 사랑을 뜬눈으로 지켜보며 사랑의 패배자가 되어야만 하는 가련한 인물이면서도 제니 그리고 경인을 둘러싼 사건 사고들의 해결사의 역할을 한다.

 

안만수 역에 배우 손우혁씨가 연기 합니다.

 

 

수상한 장모는 매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오전 8시 35분에 SBS 에서 방송 되는 아침드라마 입니다. 수상한 장모 다시보기를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SBS 수상한 장모 다시보기

 

 

 

 

출생의 비밀과 엄마의 과거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반응형

'방송 정보 > 방영중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여덟의 순간  (0) 2019.07.22
모두 다 쿵따리  (0) 2019.07.22
신입사관 구해령  (0) 2019.07.21
닥터탐정  (0) 2019.07.21
태양의 계절  (1) 2019.07.21

댓글